안녕하세요. 정보저장소 입니다.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에 대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.

 

 

현재 저는 농협카드와 국민카드를 주로 사용하는데요.

일상생활을 하시다 보면 카드관련 고객센터에 상담을 받아야 할 일이 있습니다.

이러한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는지,

 전화상담 이외에는 어떻게 상담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.

 

 

 

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하기에 앞서 정확한 고객센터 파악을 해야겠지요?

포털사이트에 [국민카드] 혹은 [국민카드 고객센터]라고 검색하시면 하단에 국민카드 공식홈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.

그 하단에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여 바로 국민카드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 

 

 

국민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한 모습입니다.

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다른 고객센터 이용방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.

기본적으로 카드도난 분실신고, 도난분실 결과조회, 도난분실 신고해제, 보상신청/결과조회, 해외이용 이의신청을

홈페이지에서 가능해 보입니다.

또한 전화상담 이외에도 이메일상담, 채팅상담, 고객제안, 상담처리현황, 정보제공 사실열람을

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입니다.

국내대표번호 1588-1688

이 번호로 연결하게되면 국민카드와 관련된 거의 모든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그 이외에 해외전용번호, 외국인전용, 영상수화상담, 금융서비스, 분실신고/가맹점승인, 결제 및 각종변경(등록), 카드상품문의

등의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▲ 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 ARS인 1588-1688로 전화하시게 되면

이렇게 각 번호버튼을 눌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또한 보이는 ARS, 음성인식 ARS, 누르는 ARS를 원하시는대로 사용 가능합니다.

 

만능서비스가 가능한 상담원연결은 일단 1번 개인회원으로 접속하신 후, 0번을 누르시면 가능합니다.

상담원 연결은 평일 09:00 ~ 18:00 까지 가능합니다.

 

이상으로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.

 

+ Recent posts